치앙마이 가라오케 치앙마이서 가장 유명한 곳, 골드스타 가라오케

치앙마이 가라오케 치앙마이서 가장 유명한 곳, 골드스타 가라오케

치앙마이 가라오케 치앙마이서 가장 유명한 곳, 골드스타 가라오케

Blog Article


또 다른 대표적인 가게는 다우키께서 운영하는 하프 무난, 아이팟, 이스토리, 크라운라운지, 먹는집, 사와디 등이 있습니다. 이들 가게는 음식, 음료수, 좋은 분위기 등 다양한 문화를 융합시켜 방문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일본어 단어로, “카라”는 노래를 말하며, “오케”는 오케스트라를 말합니다. 즉, 가라오케란 소리가 나면 노래할 수 있고, 마치 바로 오케스트라와 함께 노래하듯한 느낌을 준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 지역의 유흥 문화 밤문화는 다채롭게 펼쳐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라오케 KTV는 대표적인 즐길 거리 중 하나 입니다. 이러한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은 크게는 ‘한인 가라오케’ 와 ‘로컬 가라오케’ 로 나뉘게 되며, 이러한 두가지의 유형에 따라 서비스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낭에는 총 3개의 초대형 가라오케 업소가 있습니다. 이들은 특히나 다른 업소들보다 유명한데요, ‘원오페라’ , ‘강’, ‘준코’ 가라오케 이며 베트남 다낭 현지에서는 3대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업소는 훌륭한 시설과 교통의 편리함과 그리고 품질 높은 서비스로 많은 방문객들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낭의 메인 클럽 'OQ펍' 바로옆에 있어 클럽에서 즐긴 후에도 손쉽게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 커다란 매력입니다. 하지만 글머에도 불구하고, 준코 가라오케 업소에는 몇 가지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런데 또 한편으론 불규칙적인 영업 날짜로 인해 방문하고자 계획을 잡는 데 있어 다소 어려움과 불편을 겪을


■ 방문예약 및 문의 가능시간 예약문의는 오후 3시부터 가능, 365일 항시가능. 실제로 저희 고객님들 중에서는 매니저들과 썸아닌 썸을 타시면서 혼자오셔서 혼자만의 시간보내시는 고객님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파이팅 넘치고 밝고 케쥬얼한 분위기이다보니 혼자 오셔서 즐기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저희 업소에서는 100 % 합법이기 때문에 애프터가 없습니다. 하지만 손님과 아가씨가 합의하에 만나는 것은 가게의 통제 밖이기 때문에 에프터 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최적의 매칭을 통해서 내상 없는 홈런 치는 밤을 만들어 드리도록 할 테니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접대 자리가 필요하시다면 원오페라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룸을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음료 + 안주 + 맥주로 무제한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음 편하게 노시도록 기본적인 모든 것들은 무료로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으며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씀만 하시면 무제한으로 제공해 드리니깐 걱정 말고 노는 것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방콕 가라오케 궁전노래방은 주로 방문하시는 손님들은 한국손님들이며 푸잉들도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한 곳 입니다. K컬쳐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대부분 일을 하며 그래서인지 한국인 손님들에게 매우 호의적인곳이기도 합니다.


제발 태국인이라고 우리보다 못 산다고 무시하지 마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이런 분들은 그냥 한국에서 밤문화를 즐기시거나 유럽이나 서양으로 가셔서 우리보다 잘 사는 곳의 밤문화를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파타야 가라오케에서는 두가지 방법으로 가라오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소주, 양주 세트에 보통은 과일 안주가 제공되며 추가로 주문하는 안주 값은 별도입니다. 2024년 기준으로는 현재 벤츠가 가라오케가 가장 핫하구요, 그 다음에는 최근에 떠오르는 뉴월드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이곳은 한국인 실장님도 계시고 접대 자리로 모시기 좋은 그런 곳입니다.


아마도 8월 연휴, 9월 연휴까지는 주말을 제외하고 항상 풀방을 채우는 가라오케가 많지 않으리라 생각한다. 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없었고 차차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Report this page